2009년 10월 19일 월요일

레노보, ION내장 넷북 "IdeaPad S12"

 

레노보·재팬은 Netbook 「IdeaPad S」시리즈의 신모델로서 「IdeaPad S12」를 발표했다. 10월 22일부터 발매한다.

 

최신 OS 「Windows 7 Home Premium 32 bit판」을 탑재해, NVIDIA의 ION플랫폼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종래의 Netbook의 약점이었던 고정밀 영상을 재생하는 것이 가능하다. 사진이나 동영상의 편집 등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성능면에서는 WXGA 표시 대응의 LED 백 라이트  12.1형 와이드 액정, 인텔의 전력 절약 CPU 「Atom N270」, 최대 2 GB의 메모리, 250 GB의 HDD, 4 in1 카드 리더 등을 갖추고 있다. 가장 얇은 부위는 22 mm, 무게 1.4 kg로 휴대성도 뛰어나며 최장 6시간의 배터리 구동을 실현하고 있다.

 

 

 

 

댓글 2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레노보, ION내장 넷북 ″IdeaPad S12″ 레노보·재팬은 Netbook 「IdeaPad S」시리즈의 신모델로서 「IdeaPad S12」를 발표했다. 10월 22일부터 발매한다. 최신 OS 「Windows 7 Home Premium 32 bit판」을 탑재해,..

하드웨어 사용기 :

trackback from: 윈도우7 '짝퉁천국' 中서 단돈 2.93弗
불법복제 윈도우 7 출시되기도 전에 판매, 지나치게 높은 소프트웨어 가격이 문제 [아시아경제 양재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의 운영체제(OS) 윈도우7(Windows7)이 본격 출시되기도 전에 중국에서 초저가의 해적판이 등장, 중국이 불법복제의 천국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로이터통신은 19일 MS의 윈도우즈7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벌써부터 중국내 곳곳에서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가 버젓이 헐값에 거래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상하이 번화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