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9일 월요일

BUFFALO, 초 고감도 마우스「BSMBU01」

 

  BUFFALO는 유선마우스의 신모델 [BSMBU01]시리즈를 7월 하순에 발매한다.

  Blue LED센서와 더블 렌즈에 의해 고감도를 실현했다. 종래의 광학식 및 레이저 방식으로는 어려웠던 투명한 아크릴 소재, 유리 위, 카펫 위에서도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스크롤 버턴을 클릭하면 고속 스크롤로 전환되는 [슈퍼 스크롤]을 탑재했다. 행이 많은 엑셀이나 웹 페이지를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다.

  더욱이, 손바닥과의 밀착감을 높이기 위해, 히프 다운 폼(Hip Down Forme)[footnote]마우스 뒤쪽(엉덩이 부분)에 급한 경사를 넣은 모양을 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footnote]을 채용하여, 보다 쾌적한 마우스 조작을 실현하였다.

  그 외에, Windows와 Macintosh의 OS에 대응하며, 색상으로는 실버/블랙/화이트/블루의 4가지이다.

  본체가격은 3,300엔. 

 

 출처 : http://news.kakaku.com/


[각주]--------------------------------------------------------------------------------

댓글 2개:

Shawn :

호오~ 예쁘군요...

문구가 재미있네요.

"또한, 스크롤 버턴을 클릭하면 고속 스크롤로 전환되는 [슈퍼 스크롤]을 탑재했다. 행이 많은 엑셀이나 웹 페이지를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다."

관람...관람...관람...관람...:)

또바기 :

@Shawn - 2009/06/30 11:29
어쩔수 없이 의역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되도록이면 원문의 내용에 따른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관람.. 이상한가요? 관람...관람...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