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4일 화요일

ELECOM, 스푼 모양의 무선 레이저 마우스


성능이나 디자인을 떠나서 디자인 하나는 맘에 드는 마우스가 등장했네요. ^^;


 ELECOM은, 무선 레이저 마우스의 신모델 「Like a SPOON:M-SODL」시리즈를 12월 상순에 발매한다.

스푼을 모티브로 한 스텐레스 보디를 채용하여 흠집에 강하며, 스텐레스 소재의 식기와 같은 사용감을 느낄수 있다. 중량 125g으로 안정감이 있으며 800dpi의 해상도로 부드럽게 조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마이크로 리시버를 마우스 밑면에 수납 가능하다. 링 디자인의 손잡이를 채용하고 있어 빼고 꽂기가 쉽다. 인식율이 높은 「고밀도 레이저 센서」를 채용하고 있어 미세한 움직임을 정확하게 캐치 할 수 있다. 2.4GHz대/DS-SS방식을 채용해 노이즈에 강하고, 비자성체로 약 7m, 철제데스크 등 의 자성체 위에서도 약 3m의 범위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 외 , 「틸트 휠」기능을 있어 센터 휠을 손가락끝으로 좌우에 넘어뜨리는 것으로 어플리케이션의 화면을 좌우에 스크롤 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보디 컬러로서 블랙/레드/화이트의 3색을 준비. 가격은 8,400엔(세금 포함).

 


댓글 2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ELECOM, 스푼 모양의 무선 레이저 마우스 성능이나 디자인을 떠나서 디자인 하나는 맘에 드는 마우스가 등장했네요. ^^; ELECOM은, 무선 레이저 마우스의 신모델 「Like a SPOON:M-SODL」시리즈를 12월 상순에 발매한다. 스푼을 모티브로 한 스텐..

Afternoon Stroll :

trackback from: 2009/11/30 오늘 본 게임/개발/IT 기사
HARDWARE MS, “하드웨어 이용해 IE9 속도 향상”: 헐 메모리 가격 하락 예상, 급락세는 보이지 않을 듯: 미묘. 손목보호 '시소 마우스' 등장 : 편해보이지는 않군요. 린필드 + SSD 조합, 성능 저하 문제 있다 : P55에 SSD 사려는 분들. 주의하세요. P55 이녀석.... 소켓번, USB3.0 + SATA 6G 등등 참 말이 많군요. 메인스트림 보드라서 그런 것인지... SATA 6GbpsUSB 3.0 주의보. 이것만은 꼭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