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6일 수요일

네이버,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 프로그램 [NAVER 포토 에디터]


네이버 재팬에서 2009년 8월 26일에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 소프트 「NAVER 포토 에디터」의 제공을 시작했답니다.

 종래의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 소프트는 일반적으로 영문판뿐이거나 소프트웨어의 인스톨이나 회원 등록이 필요한 경우가 많지만, 「NAVER 포토 에디터」는 설치나 회원 등록이 불필요하며, 레이어 기능이나 여러가지 효과 등 고기능의 사진 편집을 간단한 마우스 조작으로 실시할 수 있다.


또, Flash 베이스로 작동하기 때문에 설치형의 소프트웨어에 비해 어플리케이션을 기동하는 시간이 필요하지 않고, Blog나 홈페이지용의 간단하고 쉬운 화상 편집 등에도 이용할 수 있다.

 
근데, 우리나라에서도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인가요?

댓글 4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네이버,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 프로그램 [NAVER 포토 에디터] 네이버 재팬에서 2009년 8월 26일에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 소프트 「NAVER 포토 에디터」의 제공을 시작했답니다. 종래의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 소프트는 일반적으로 영문판뿐이거나 소프트웨어의..

pureRED :

한국에서 이미 Naver Lab 서비스를 통해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만 한국에서는 베타의 의미인 것 같은데 일본에서는 정식서비스인가 보죠?

또바기 :

@pureRED - 2009/08/27 10:35
정보 감사합니다. 네, 직접 사이트를 살펴보았는데요, 정식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특별히 베타라는 문구는 보질 못했어요.^^

Elkha's Disign :

trackback from: 무료 플래시 호스팅 사이트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JPG,BMP,PNG,SWF,ZIP,GIF,RAR,SWF등 어떤 파일이든 업로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10MB이하. 기간은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