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5일 수요일

네이버 재팬 (NAVER Japan), 전국 인터넷카페에 검색서비스 제공


검색서비스 「NAVER(네이버)」를 운영하는 네이버 재팬 주식회사는 2009년 8월 5일, 주식회사 메디에이타가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콘텐트 포털 사이트 「Flat Flat」를 통해서 전국 1,300 점포의 인터넷 카페에 설치되어 있는 각 단말기에 검색 서비스를 제공 개시했다.


「Flat Flat」는, NHN Japan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게임포털 사이트 「한게임」의 공인 인터넷 카페의 유저를 대상으로, 같은 날 오픈한 포털 사이트이다.(인터넷 카페 이외에도 액세스 가능)


덧붙여 「Flat Flat」의 도입 점포는, 연내를 목표로 2,000 점포까지 확충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 2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네이버 재팬 (NAVER Japan), 전국 인터넷카페에 검색서비스 제공 검색서비스 「NAVER(네이버)」를 운영하는 네이버 재팬 주식회사는 2009년 8월 5일, 주식회사 메디에이타가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콘텐트 포털 사이트 「Flat Flat」를 통해서 전국 1..

[DanTe] 's World :

trackback from: [메일] 윈도우 기본 메일 아웃룩에서 네이버로!
setup_nvmail.exe 인터넷을 하다보면 링크 형식으로 메일 주소가 써저 있는 것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누르면 아웃룩이 자동으로 실행되지요. 하지만 아웃룩을 쓰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물론 저는 쓰고 있습니다만.. 기본 메일 기능은 그리 좋지 못합니다. 확실히 웹 메일이 편하긴 한듯 합니다. 여러 메일을 관리하기에는 아웃룩이 좋지만요. 각설하고 링크 형식의 메일주소를 클릭하면 뜨는 아웃룩을 네이버 메일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