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3일 목요일

Microsoft,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Zune HD」 발매일, 가격, 예약접수

9월15일 발매될 Zune HD



미국 Microsoft는 8월 13일,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Zune HD」가 9월 15일에 발매될 것을 알리고,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Zune HD는 16GB모델(칼라는 블랙)과 32GB모델(칼라는 플라티나)의 2종류가 제공되며 가격은 각각 219.99 달러와 289.99 달러이다. 미국의 Microsoft Store, Amazon.com, Best Buy, Wal-Mart에서 예약할 수 있다. 9월 15일 이후부터는 다른 칼라도 제공된다고 한다.


동 제품은 NVIDIA의 Tegra 프로세서 및 3.3인치 유기EL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멀티 터치에 대응한다. HD 라디오, HD비디오 출력 기능, Wi-Fi, 멀티터치 대응의 인터넷 브라우저도 갖추고 있다. HD출력 대응을 위해 별도 판매의 HDMI 도킹스테이션을 사용하여, Zune HD내의 HD비디오를 HDTV로 재생할 수 있다.


애플과의 멋진 승부가 기대되네요..^^;

댓글 2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Microsoft,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Zune HD」 발매일, 가격, 예약접수 미국 Microsoft는 8월 13일,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Zune HD」가 9월 15일에 발매될 것을 알리고,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Zune HD는 16GB모델(..

하로의 전자기기 세상 :

trackback from: Zune HD[준 HD], 과연 아이팟터치를 뛰어 넘을 수 있을까?
마이크로소프트의 Zune HD[준 HD]의 인지도가 증가하고 있다. Zune HD는 마이크로 소프트 MP3 시리즈인 Zune 의 회심작이다. 아무래도 Zune HD 는 아이팟터치를 겨냥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기사에도 '아이팟터치 꺼져'라고 쓸 만큼 준 HD는 아이팟터치를 노리지 않았나 생각해본다. 하지만, 과연 Zune HD는 아이팟터치를 넘어설 수 있을까? 전세계 인지도 1위인 애플사의 아이팟을 과연 준 HD가 넘을 수 있을지 이것이 관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