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0일 월요일

도시바 Toshiba BDA(Blu-ray Disc Association)에 가입

 

 

도시바(Toshiba)는 8월 10일, Blu-ray Disc(BD, 블루레이 디스크) 기기에 참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첫 번째 목표로서 BD플레이어와 BD드라이브 내장 노트북을 올해 안으로 발매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BD규격의 검토나 책정을 실시하는 Blu-ray Disc Association(BDA)에도 같은 날에 가입을 신청했는데, “요즈음의 BD기기 시장의 확대나 유저 요구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 BD기기의 상품화를 진행시키기 위해서 관련 정보가 필요라고 판단했다”라는 이유로 신청했다고 하네요.

 

도시바는 BD대항 차세대 저장매체 규격으로 HD-DVD를 지원하였지만, 08년에 중단한 아픈 역사를 가지고 있죠.

댓글 2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도시바 Toshiba BDA(Blu-ray Disc Association)에 가입 도시바(Toshiba)는 8월 10일, Blu-ray Disc(BD, 블루레이 디스크) 기기에 참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첫 번째 목표로서 BD플레이어와 BD드라이브 내장 노트북을..

[DanTe] 's LecTure :

trackback from: [DanTe] 's AutoIt 블로그를 시작하며....
많은 사람들이 프로그래밍이라는것 자체에 대해서 무지하게 어려운것 또는 기계어라는 장벽과 복잡함이라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하드웨어프로그래밍이나 C언어, C++ , C#, JAVA같은 언어들은 어렵지요. 특히 하드 웨어 프로그래밍은 즉, 로우레벨 프로그래밍은 완전 기계어이므로 엄두도 못내구요. C언어 역시 기계어에 가깝습니다. C#정도 되면서부터 조금 쉽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위에 언어들 모두다 일반인이 보기에는 기계어 입니다. 즉, 장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