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5일 수요일

마이믹시 위젯을 달았습니다 - 이벤트 중

요즘 트위터의 인기가 엄청나다고 하네요.

국내에서는 네이버가 미투데이를 인수한 가운데, 트위터를 견제하고 나섰습니다.

여기에, 기존 메타블로그로 자리매김하던 믹시 또한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들의 행보가 더욱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할 것 같네요..^^;

여러분은 생각은 어떠하신지요?


<참고> 현재 마이믹시 이벤트 중입니다.
http://inside.mixsh.com/220


댓글 3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마이믹시 위젯을 달았습니다. 요즘 트위터의 인기가 엄청나다고 하네요. 국내에서는 네이버가 미투데이를 인수한 가운데, 트위터를 견제하고 나섰습니다. 여기에, 기존 메타블로그로 자리매김하던 믹시 또한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들의 행보가 더욱 재미있는 상..

복면사과: Recording Life :

trackback from: [me2day]미투 타이프라이터
Twitter-Posterous-Tumblr를 autopost를 이용해 me2day에 연계해두니 미투 타이프라이터에 종종 걸리는 구나. 신기한 건 me2day보다 트위터를 더 많이 이용하는데, 글의 수는 me2day가 더 많아 Posted via email from Banditapple's note

복면사과: Recording Life :

trackback from: [me2day]글보내기 50개 제한
Twitter & Textcube가 me2day에 연계가 되어 있다보니 me2day에 보내지는 글들이 많을 수 있다. 그러다 보니 미투 타이프라이터에 종종 올라가곤 했는데, 어쩔 땐 글보내기가 안되는 경우가 "Why?" 했는데 그 답을 찾았다. 바로 글보내기를 me2day에서 50개 제한한 것이다. Posted via email from Banditapple's n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