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일 토요일

MS, Windows 7의 '업그레이드 팩'과 '패밀리 팩'을 발표



미국 Microsoft는 7월31일, 컨슈머(consumer)대상 Windows  7의 새로운 2개의 패키지를 발표했다.

구입한 PC에 탑재되어 있는 Windows  7을 상위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Windows Anytime Upgrade(WAU)」와 최고 3대까지 PC에 인스톨할 수 있는 「Windows 7 Family Pack」이다.

WAU는 3종류로, Netbook에 탑재되어 있는 Starter에디션(Netbook메이커대상 OEM전용으로, Aero Glass가 사용할 수 없는 등의 제한이 있다)으로 Home Premium으로의 업그레이드는 79.99불, Home Premium으로부터 Professional으로는 89.99불, Home Premium으로부터 Ultimate으로는 139.99불이다. WAU는 10월22일의 Windows  7발매 후에 제공된다. 소매점에서 패키지를 판매하는 것 이외에, 일본을 포함하는 13개국에서는 온라인으로도 판매한다. WAU의 인스톨은 업그레이드 키를 설정하는 것 뿐이므로, 작업은 10분 정도로 끝난다고 한다.

Family Pack은 3대분의 라이센스가 부속되는 Home Premium에디션 Windows  7이다. 가격은 149.99불이 될 예정이다. 덧붙이자면 Home Premium의 업그레이드 패키지는 119.99불, 보통 판은 199.99불이다. 10월22일 발매하며 수량한정 판매가 된다.

댓글 2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MS, Windows 7의 '업그레이드 팩'과 '패밀리 팩'을 발표 미국 Microsoft는 7월31일, 컨슈머(consumer)대상 Windows 7의 새로운 2개의 패키지를 발표했다. 구입한 PC에 탑재되어 있는 Windows 7을 상위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할..

Seokhyun's Blog :

trackback from: Windows 7, 에디션별 비교
윈도우 7 시스템 요구사항 알아보기 홈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얼티밋 기능 주요 기능 보기 개선된 데스크톱 탐색 기능으로 자주 사용하는 작업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프로그램을 더 빠르고 쉽게 시작하고 가장 자주 사용하는 문서를 신속하게 찾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로 빠르고 쉽고 안전하게 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TV 보기, 일시 중지, 되감기 및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홈 그룹을 통해 손쉽게 홈 네트워크를 만들고 PC를 프린터에 연결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