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9일 토요일

[홍보] 나우세이 (NOWSAY) - 텍스트큐브 블로거들의 메타블로그 탄생



네이버나 다음/티스토리 등등 국내포털을 등에 업은 블로그 서비스들에 비해 아직까지 구글의 큰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텍스트큐브 사용자분들..
조금 불만이 많으신 것 같더군요. 저도 그 중 한명이구요.

구글에 건의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아직까지 구글측에선 텍스트큐브 사용자들을 위한 움직임은 별로 없는 듯 합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개발속도의 1/10 정도만 투자해도 짱 먹을텐데.. --;)

같은 뿌리의 형제간 격인 티스토리의 경우, 다음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편의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는데 말이죠.--;

알게 모르게 다음뷰에서도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것도 자명한 사실이구요.
(아마, 이쪽에 관심이 있는 텍스트큐브 블로거들은 코리아소울님의 글을 한번쯤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아무튼, 언제 지원을 해줄지 모르는 구글의 대응에 답답함을 느낀 분이 텍스트큐브 사용자를 위한 메타블로그를 직접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여, 텍스트큐브 블로거들의 메타블로그 "나우세이(NOWSAY)"입니다.
텍스트큐브 사용자분들은 이 곳에서 많이 활동해 주셔서, 그동안 당한 왕따의 아픔을 씻고 돈독한 정을 나누심이 어떠신지요?

그럼, 나우세이(http://www.nowsay.co.kr)에서 즐겁게 놀자구요.. ^^;




댓글 4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홍보] 나우세이 (NOWSAY) - 텍스트큐브 블로거들의 메타블로그 탄생 네이버나 다음/티스토리 등등 국내포털을 등에 업은 블로그 서비스들에 비해 아직까지 구글의 큰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텍스트큐브 사용자분들.. 조금 불만이 많으신 것 같더군요. 저도 그 중..

snoopy :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 비공식 메타블로그 - 나우세이 오픈
http://www.nowsay.co.kr/ 티스토리와 달리 텍스트큐브는 자체 메타블로그가 없어서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이에 대하여 불만을 가지셨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웹피루스 님께서 메타블로그를 하나 만드셨네요. 사실 저는 제 블로그에 댓글 다는 것도 힘들어서 ㅠㅠ 메타블로그 활동은 전혀 하고있지 않습니다만 이 곳이 활성화되면 텍스트큐브 유저들에게 좋은 놀이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울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뭔가 해보..

닥순이 :

와아..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사실 티스토리에서 이사온건데...너무 구글의 지원이 없어서 고민이 막 생기려던 찰나였거든요...



히힛..위 사이트에 자주 가봐야겠어요~

또바기 :

@닥순이 - 2009/09/02 00:01
그렇군요. 티스토리에서 오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자주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