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1일 화요일

남성의 프로포즈 지원사이트 'Qcon'

 

「행복한 결혼 생활은, 남성이 멋지게 프로포즈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남성의 프로포즈를 지원하는 웹 사이트 「Qcon」 이 오픈 했다. 연애에 소극적인 “초식계(草食系) 남자”에게 프로포즈를 중심으로 한 연애나 결혼에 관한 정보를 발신한다.

20∼30대의 남성이 타겟이며, 프로포즈의 “기동력”이 될 것 같은 연애·결혼 관련의 뉴스, “프로포즈 활동” 중인 유저의 체험 블로그, 유저 참가형 투표 기획, 각양각색의 브랜드가 협찬한 기념상품의 소개 등을 한다.

웨딩 관련의 컨설팅 기업·【우에딘구디레쿠숀즈】와, Web개발 등을 손수 다루는 【마이리알비죤】이 개설하였다. 「남자의 연애·결혼」 가이드를 맡는 하시모토 아키히코 씨가 프로듀스 했다.

댓글 1개:

참신한 :

trackback from: 결혼못하는남자 14회 ♡ 즐방 궁금증 유발시작
결혼못하는남자 14회 ♡ 즐방 궁금증 유발시작 결혼못하는남자 14회 다시보기 선글라스를 코디 하면 섹시한 리조트룩이, 수... 과감한 노출 '제시카 고메즈' 화보/영상 영복 위에 레이어드하면 센스만점의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레깅스나 티셔츠 등과 결혼못하는남자 14회 다시보기 선글라스를 코디 하면 섹시한 리조트룩이, 수... 과감한 노출 '제시카 고메즈' 화보/영상 영복 위에 레이어드하면 센스만점의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레깅스나 티셔츠 등과 매치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