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3일 월요일

iPhone 3GS대응 배터리 재킷 [aiPower N2650]

 

OTAS는 7월 10일, [iPhone 3G] 및 [iPhone 3GS]에 대응하는 초박형 대용량 배터리 재킷 [aiPower N2650]를 발표했다. 온라인 스토어 [OTAS 다이렉트]에서의 판매가격은 6980엔.

aiPower N2650는 12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하고도 무게 약63.5그램의 경량인 배터리 내장 재킷이다. 외형 치수는 폭 66mm, 높이 115mm, 두께 20mm로 연속통화시간을 최대 4시간, 연속대기시간을 최대 255시간 늘이는 것이 가능하다. 카메라 부분에는 노치가 준비되어 있어 문제 없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측면에는 미끄럼방지의 작은 돌기로 잡기 쉽게 되어 있다. 애플의 “Works with iPhone” 인정도 받고 있다. 보디 칼라는 블랙만 있다.


충전은 Dock 단자 아닌, miniUSB 단자로 한다. miniUSB 단자를 갖춘 USB 케이블은 부속품이다. 배터리 잔량은 몸체 하부의 푸른 LED로 확인 가능하다.

 

출처:http://headlines.yahoo.co.jp

댓글 1개:

앤스팟 :

trackback from: 미 업체가 LG, 아이리버, 코원에 특허침해소
미국의 한 업체가 LG전자 휴대폰과 아이리버, 코원의 MP3플레이어가 자사 터치패드 관련 특허를 침해했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IT전문지 TG daily는 17일 체라LLC(Tsera LLC)가 터치패드 기술의 특허 침해를 당했다며 LG전자, 아이리버, 애플, 코원, MS, 뱅앤울프슨 등에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다른 IT전문지는 체라LLC가 소에서 자사 특허를 침해했다고 주장한 회사가 20개사가 넘지만 특히 애플을 겨냥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