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30일 목요일

Facebook과 닌텐도DSi가 연동 - 사진을 직접 업로드


닌텐도(任天堂)는 29일, 휴대게임기 「닌텐도DSi」의 최신 펌웨어 버젼 1.4을 공개, SNS사이트의 「Facebook」에 대응했다.


Facebook에 회원등록을 했을 경우, DSi본체를 버젼 1.4로 업데이트하면, 닌텐도DSi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Facebook」에 송신(업로드)할 수 있다. DSi본체의 업데이트는, 닌텐도DSi 메뉴의 본체설정에서 가능하다. 업로드 작업에는, Wi-Fi 등의 닌텐도DSi를 인터넷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하다.


Facebook에 사진을 보내기 위해서는, 닌텐도DSi 카메라를 기동해 「앨범을 봄」의 화면에 있는 「f」버튼을 터치한다. 그러면  Facebook의 로그 온 정보(메일 주소와 비밀 번호)을 입력하는 화면이 표시되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로그 온을 터치하면, 자동적으로 사진이 업로드된다. 업로드한 사진은, Facebook내의 「닌텐도DSi의 사진」이라고 하는 앨범에 순차적으로 보존되어, PC상에서 사진을 보거나, 친구나 가족과 공유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댓글 2개:

ddobagi's me2DAY :

trackback from: 또바기의 생각
Facebook과 닌텐도DSi가 연동 - 사진을 직접 업로드 닌텐도(任天堂)는 29일, 휴대게임기 「닌텐도DSi」의 최신 펌웨어 버젼 1.4을 공개, SNS사이트의 「Facebook」에 대응했다. Facebook에 회원등록을 했을 경우, DSi본체를 버젼 1.4로..

 [ wiseum = wiz + museum ] :

trackback from: "닌텐도 복사칩은 밤에만 사라?" 옥션의 이상한 모습
닌텐도 복사칩중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호환성, 꾸준한 업데이트로 소위 '대세'가 된 DSTT는 현행법으로는 유통이 금지된 제품이다. 닌텐도측의 강력하나 대응 및 최근 판례등에 의해 과거에 비해 유통이 뜸한것도 사실로 한때 닌텐도코리아는 "닌텐도제품과 복사칩을 같이 유통할경우 닌텐도 제품을 공급하지 않겠다."는 초강경수를 두기도 하였다. 그래서일까? 1위의 온라인마켓인 옥션에서 DSTT는 찾아볼수가 없었다. 13시 경 옥션검색 어디까지나 아침에만. 저..